일루전 커넥트는 사용하시는 기기에 따라 다음 링크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바로가기(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you.illusionc.gp)
■ 원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https://www.onestore.co.kr/userpoc/game/view?pid=0000751086)
■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바로가기(https://apps.apple.com/kr/app/id1512656046)
다운로드 받으실 때 과도한 데이터 비용을 소비하지 않기 위하여 Wi-Fi 환경에서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최소사양 : RAM)2G이상/저장공간)3G이상/ANDROID 5.0 이상/ IOS 9.0이상
권장사양 : RAM)3G이상/저장공간)5G이상/ANDROID 7.0 이상/IOS 10.0이상
모든 데이터를 다운로드 받은 뒤에도 게임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중 오류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캐시 및 데이터 삭제 후 리소스 파일 다시 다운로드 / 일루전 커넥트 애플리케이션을 완전 삭제 후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게임 플레이 중 강제 종료 현상이 발생하는 원인은 대체적으로 아래와 같으며, 기재된 해결 방법에 따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불안정한 네트워크 환경에서 게임 실행 / 플레이
> 신호가 끊기지 않는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플레이
2. 기기에 설치된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충돌로 인한 강제 종료
> [실행 중인 애플리케이션] 탭을 확인하여 [모두 닫기] 후 일루전 커넥트를 재실행
3. 게임 클라이언트 파일 설치 과정에서 데이터가 손상되었을 경우
> 앱 관리자 > 일루전 커넥트 애플리케이션 완전 삭제 후 재설치 진행
게임 플레이 중 오류를 발견하셨다면 게임 내 1:1문의하기 기능 혹은 공식카페 게시판을 통해 제보 부탁드립니다.
[제보양식]
- 서버명
- 캐릭터명 :
- 발생시간 :
- OS 버전
- 기기 모델명 :
- 오류내용 :
- 스크린샷 :
※ OS 버전과 기기 모델명은 설정 > 휴대폰 정보에서 각각 소프트웨어 정보(OS), 하드웨어 정보(모델명) 터치 시 출력됩니다.
(기기의 제조사와 OS 버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업데이트를 진행하실 수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LTE 혹은 Wi-Fi 환경 확인 : 지속적인 데이터 통신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데이터 송 / 수신이 자주 끊기는 상황
> 데이터 통신 방법을 변경하거나(LTE → Wi-fi) 안정적인 네트워크 통신이 가능한 곳에서 진행
2. 기기 내 잔여 용량이 부족하여 추가적인 애플리케이션 / 리소스 다운로드 및 설치가 불가능한 경우
> 기기 내 저장소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실행 후 불필요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삭제, 공간 확보
게임 내 메인메뉴> 프로필 사진 하단에서 ID를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일루전 커넥트 계정의 모든 정보는 기기 변경, 게임 삭제 및 재설치 후에도 유지되며,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기존 데이터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1. 구글 플레이
▶ 구글 사이트 이동 > 로그인 창으로 이동 > [도움이 필요하세요?] 클릭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진행
2. 페이스북
▶ 페이스북 사이트 이동 > 우측 상단 [계정을 잊으셨나요?] 를 통해 계정 및 비밀번호 찾기 진행
3. 창유
▶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익스트림 매치 실행 > [비밀번호 조회]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 진행
단, 계정 ID 자체를 분실 시 도움을 드리기 어려우므로 계정정보를 꼭 메모해주시길 바랍니다.
회원 탈퇴를 원하실 경우, 게임 내 메인 화면 좌측 상단 프로필을 클릭하여
설정 > > 회원탈퇴 를 통해 진행이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계정 내에 보유한 캐릭터와 재화, 아이템 등의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한 점 유의하여 신중히 결정해주시길 바랍니다.
유감스럽게도 회원 탈퇴 진행 시 모든 데이터가 사라지므로 탈퇴한 계정에 대한 데이터 복구 처리가 어렵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리며 그만큼 회원 탈퇴시에는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결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용하던 계정이 도용되었을 경우 별도로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계정 정보는 절대 타인과 공유하지 마시고, 주기적인 비밀번호 변경 등으로 소중한 개인정보를 지키시기 바랍니다.
이용하고 계신 스토어를 확인 후, 아래의 안내에 따라 구매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GOOGLE PLAY 스토어
- 구글 결제 센터(https://payments.google.com/payments) 페이지 접속 > 기타 구매 활동 > 구매 내역 보기 > 결제 항목 선택
■ IOS 앱스토어
- iTunes 실행 및 로그인 > 결제한 계정 선택 > 구입 내역에서 [모두보기] 선택 > 게임 선택 > 결제 내역 확인
■ ONE 스토어
- 원스토어 실행 및 로그인 > 마이 페이지 > 구매내역 > 상품내 결제 > 결제 항목 선택
이용하고 계신 스토어를 확인 후, 아래의 안내에 따라 구매 내역에서 개별 항목을 터치하면 [거래 ID] 항목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구글 결제 센터(https://payments.google.com/payments) 페이지 접속 > 기타 구매 활동 > 구매 내역 보기 >
주문번호 확인을 원하는 항목을 터치 > 거래ID( GPA.가 포함된 17자리 숫자) 확인
결제 취소는 구매한지 7일 이내에 접수되고, 사용하지 않은 상품 전체에 한해 진행됩니다.
결제내역과 회원 정보를 포함하여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확인을 통해 결제 취소를 진행해드리겠습니다.
iOS의 경우 게임사에서 결제 내역을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앱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단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결제 취소에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1. 구매 후 즉시 사용되거나 혜택이 적용, 오픈되는 아이템인 경우
2. 추가로 제공되는 혜택이나 아이템을 사용한 경우
3. 선물하거나 선물 받은 상품인 경우
4. 우편으로 지급된 상품을 수령한 경우
5. 확률형 아이템 같이 개봉 자체가 사용이거나 개봉 시 무작위로 효과가 결정되는 경우
사용하고 있는 네트워크 혹은 스토어의 사정 상 상품 지급에 지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게임을 완전히 종료한 뒤 재접속하여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결제내역과 회원정보를 포함하여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상품을 지급 또는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
문의를 접수하실 때, 반드시 결제 관련 [필수 입력사항]을 기재해 부탁드리며 상세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수 입력사항]
1. 서버 / 캐릭터명/ ID번호 :
2. 결제 일자:
3. 상품명:(가격 / 패키지 / 구성품 등)
4. 주문 번호:
5. 문의 세부 사항: (지급 또는 환불을 구분하여 기재):
6. 스토어 계정(마켓 명):
■고객센터 :
메인메뉴 > 좌측 상단 프로필 > 효과음을 통해 BGM, 효과음, 캐릭터음성 볼륨을 조정 수 있습니다.
사제, 주술사와 공격수, 수호자, 마법사는 서로 상성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회북술사와 소환은 상성이 없습니다.
자세한 상성관계는 게임 내 메인화면>동료>캐릭터의 상성 터치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 스테이지 오픈과정에서 총 별점이 모자랄 경우 일반> 붕괴 모드로 변경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주시면 별점을 모을 수 있습니다.
마구마구 터치해주세요! 포션과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드린답니다.
팀 편성을 통해 전투력, 레벨, 희귀도, 코스트, 성급, 세력에 따라 정렬 할 수 있습니다.
세부적으로 희귀도와 직업, 코스트, 세력 등을 설정하여 강한 팀을 편성해 보세요!
메인 캐릭터를 터치하시면, 다양한 메인 캐릭터와 배경을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장비를 제련한 경우 되돌릴 수 없으니, 제련 시 유의해 주길 바라요!
메인메뉴 > 팀편성 > 리더교체를 통해 리더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리더에 따라 스킬도 변경되니 전투에 알맞게 활용해 보세요!
쿠폰은 게임 내 좌측 상단프로필 > 쿠폰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좌측 상단프로필에서 [고객센터]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버튼 터치 시 고객센터로 이동합니다.
게임 내 메인메뉴> 좌측상단 프로필> 계정전환을 통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여 다른 서버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계정 로그인 / 로그아웃 과정에서 계정이 유실될 경우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꼭 별도의 방법으로 계정 정보를 기재 / 보관해주세요!